방송인 김나영이 오늘(27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연합통신넷=김은경기자] 27일 김나영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공식 보도 자료를 통해 "김나영이 27일 제주도 인근에서 조촐하게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김나영 측은  "김나영이 오늘 오후 5시께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도 참석하지 않고, 가족·친지들만 초대해 치러지는 조촐한 결혼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김나영의 결혼식에는 10여 명의 가족들의 축하 속에 진행될 예정이며 신혼 여행지 역시 제주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관계자는 "김나영과 예비 신랑은 이미 서울 모처에서 상견례를 가졌으며, 결혼 상대에 대해서는 연예인이 아닌 신랑을 배려해 나이 및 직업과 같은 인적 상황 일체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날 김나영은 소속사를 통해 "대학 시절부터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의미 있는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다. 지금 제 옆에 있는 사람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해줬다"며 "오늘의 첫걸음을 늘 마음에 새기며 안팎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나영은 현재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 출연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