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배우 한효주가 6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한효주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연애관을 언급한 장면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한효주는 앞서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에 멤버들과 함께 제주도로 떠나는 '봄맞이 수학여행'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그토록 고대했던 1박2일 한효주가 게스트로 출연해 기쁨을 감추지 못했고, 평소 같았으면 쌍수를 들고 환영할 조기 퇴근 복불복에 걸리지 않기 위해 노력을 하는 웃지 못할 상황이 펼쳐졌다.
 
이어 데프콘이 1박2일 멤버들의 담합 속에 퇴근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고, 한효주의 포옹 공격에 심박수가 138까지 치솟으며 결국 조기 퇴근자로 선정되는 불운을 맞았다.
 
이날 데프콘을 제외한 네 명의 멤버들이 한효주와 점심식사를 위해 식당을 방문했다.
 
식사를 하던 김준호는 한효주에게 "연애를 한다면, 연상 연하 중 누가 더 좋으냐"라고 질문을 던졌고, 한효주는 "연상 연하 다 좋다"라고 대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한효주는 6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열린 자선 바자회 포토월 행사에 참석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