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힙합 그룹 '리듬파워'와 함께 제작한 '집콕(STAY HOME)' 뮤직비디오 /ⓒ넷마블
넷마블이 힙합 그룹 '리듬파워'와 함께 제작한 '집콕(STAY HOME)' 뮤직비디오 /ⓒ넷마블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넷마블은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힙합 그룹 '리듬파워'와 함께 제작한 음원 '집콕(STAY HOME)'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집콕'은 설명절 연휴를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많은 사람들을 응원하고 위로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코로나19로 만남은 최소화하면서 게임에서 함께 위로 받고 즐거움을 찾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뮤직비디오에는 유튜버 '짤툰'도 카메오로 출연했다. 짤툰은 작년 한 해 동안 넷마블의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 시리즈 '갓겜컴퍼니'의 작가다.

넷마블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마음들을 리듬파워가 제공하는 음악으로 다소나마 즐거움을 찾았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음원을 준비했다"며 "2021년에도 넷마블은 다양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통해 양질의 보는 게임 문화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