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다함께 힘을 모아주길

국민의힘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정병기 기자
국민의힘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정병기 기자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의령군수 재선거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나선 오태완 의령군수 후보는 10일 11시30분께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국민의힘 의령군수 후보 경선 결과를 존중한다고 밝혔다.

오 후보는“존경하는 의령군민과 사랑하는 국민의힘 당원동지들께 머리 숙여 감사드린다”며 “부족한 저를 의령군수 재선거에 공천자로 확정해준 것에 대해 괄목할 의령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태완을 국민의힘 후보로 선택한 것은 저 개인에 대한 선택보다는 의령의 큰 변화와 혁신·소통을 염원하는 민의(民意)가 반영된 것”이라며 “이러한 큰 뜻을 받들어 의령의 새로운 발전과 의령군민의 행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바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선에서 오랜 시간 함께 경쟁을 펼친 강임기 전부군수, 서진식 전도의원, 손호현 전도의원, 세 후보께 감사드린다”며 “불출마선언으로 후보경선에 사퇴한 김정권 전국회의원께도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특히 “함께하면 강하고(Stronger together) 함께 갑시다(Let,s go together)다”며 “이제 더 이상 경쟁자가 아닌 국민의힘 승리를 위해 다함께 힘을 모아 위대한 의령건설에 동참해 주길 간곡히 바란다”고 강조했다.

오태완 후보는 “저에게 보내주신 기대와 사랑, 절대 잊지 않고 의령군 발전을 위해 어떠한 어려움도 함께 짊어지고 헤쳐 나가겠다”며 “평범한 진리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준 의령군민과 당원동지들께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저는 공명정대, 실사구시, 의령제일의 정신으로 위대한 의령군의 부활을 만들겠다”며 “저 오태완이 4월7일 본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행복한 의령, 위대한 의령은 물론 일 잘하고 능력 있는 일등군수가 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