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설 연휴를 맞아 게임 업체들이 연이어 이벤트를 열고 있다.

넥슨·넷마블·컴투스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다수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미지는 넥슨 '바람의나라: 연' 설맞이 이벤트 관련 이미지. /ⓒ넥슨
넥슨·넷마블·컴투스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다수 게임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미지는 넥슨 '바람의나라: 연' 설맞이 이벤트 관련 이미지. /ⓒ넥슨

넥슨은 설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온라인게임 1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10일부터 세시마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시마을에 위치한 설날집에서 '떡국을 먹고싶어요' 임무를 통해 '떡국'을 받아, 칠성당에 있는 백남인 NPC에게 주면 '설빔'을 획득 가능하다. 또 '정월대보름이 뭐에요?'로 백남인 NPC에게 정보를 듣고 달맞이고개로 이동해 '설빔'을 장착, 달을 구경하면 '바람개비' 아이템이 주어진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배찌 캐릭터'(7일)와 '시간의 모래시계'(100개) 등 선물을 주고, 'FIFA 모바일'에서는 11~17일 접속하면 '[베이스] 선수팩 70+'과 '스태미너'를 매일 제공한다.

'카운터사이드'에서는 24일까지 접속시 캐릭터 성장 아이템 '특수 적성핵 선택권' 등을 지급하는 '설날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은', '샤오린'의 설날 테마 스킨을 선보인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15일까지 '2021 설 인사하기' 이벤트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인사를 나누는 미션을 수행하면 총 300개의 '네오 스톤' 등을 지급한다.

11~14일 'FIFA 온라인 4' 또는 'FIFA 온라인 4 M'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설 플레이 버닝'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지급하며,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헤어 자유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마비노기'도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대박나소 호루라기' 등을 지급한다.

'사이퍼즈'는 11~14일 접속 및 플레이 진행 시 무작위로 '황소탈' 등 헤어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소탈한 상자'와 '신축년 칭호'를 지급하며, '엘소드'에서는 적정 레벨의 던전을 플레이하면 '[코보] 축복받은 플루오른 스톤' 등을 제공하는 '노아와 함께하는 설날 이벤트'를 10일부터 3월 4일까지 연다.

'카트라이더'에서는 2월 17일까지 '배찌의 랜선 귀성' 이벤트를 열고, '한국타이어 보석'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한국타이어 풍선' 등 보상을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는 10~14일 신축년 새해 목표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21명에게 '크레이지아케이드' 블루투스 스피커 굿즈를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2'는 10~14일, 매일 3개의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주간 던전 보상 횟수 추가 쿠폰’을 지급하며,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근하신년 폰트를 제공한다.

'천애명월도'는 11~14일 접속하면 '영운-푸른 까치 장신구'를 제공한하며, '어둠의전설'은 18일까지 퀵던전 보스를 처치하고 '미친소감별 아이템'을 획득한 후 7명이 그룹을 맺어 '미친소 마을'에서 '미친소'를 감별해 공격한 유저에게 '경험치변환골드할인권'(75%)이 담긴 '미친소감별보상주머니'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아스가르드'는 18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윷놀이 상점호출권'을 획득해 윷놀이를 진행하면 순위에 따라 '윷놀이 이벤트 코인'을 지급한다.

넷마블, 8종 게임에서 출석 이벤트 등 진행

넷마블은 설 연휴를 맞아 게임 8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2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출석 이벤트, 던전 플레이 이벤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각각의 미션 참여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2021 설날 복주머니' 등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윷놀이 이벤트’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열리는 '윷놀이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윷가락을 모아 말판 위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복주머니 이벤트'는 10~14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세븐나이츠2'는 17일까지 레이드를 조건에 맞춰 플레이하면 한복을 입은 희귀 펫 '설빔샤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24일까지는 진행하는 '설날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세븐나이츠'는 루비를 사용해 '복주머니'를 열면 불사의 반지를 포함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와 매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CM 스파이크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A3: 스틸얼라이브'는 11~14일 캐릭터와 사도 경험치를 20퍼센트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와 '설 연휴 특별 푸시 이벤트', 블루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오는 10~15일 스톤과 블루젬 소모량에 따라 130레벨 랜덤 전설 부적 등을 얻을 수 있는 '재화 소모 이벤트'와 '구정 특별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개최한다.

'모두의마블'은 16일까지 '설날 기념 복주머니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마구마구 리마스터'는 17일까지 프랜차이즈 엘리트 교환권, 보석, 설날 복주머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설날 특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등에서 이벤트 개최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5종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머너즈 워'에서는 21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면 매일 '6성 영웅 등급 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9번째 시즌 개막을 앞두고 있는 '컴프야202'은 윷놀이를 소재로 한 미션 이벤트를 통해 17일까지 미션 달성 결과에 따라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골프스타'는 18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원하는 게임 보상에 응모할 수 있는 '포춘 쿠키 응모권 이벤트' 및 접속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컴프매'는 특별 접속 보상 등을 10일까지 선보인다.

'드래곤스카이'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드래곤 육성을 위한 필수 재료인 영혼석 등을 지급하는 '설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