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을 테마로 기획된 '2021 봄봄시리즈'/ⓒ아성다이소
벚꽃을 테마로 기획된 '2021 봄봄시리즈'/ⓒ아성다이소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아성다이소는 봄을 앞두고 벚꽃을 테마로 상품을 기획한 '2021 봄봄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시리즈는 2017년 처음 출시한 아성다이소의 시그니쳐 시리즈로, 벚꽃을 테마로 디자인해 매년 봄이 되면 출시하는 시리즈 상품이다. 출시 전 소비자 조사 결과 주로 20·30대의 여성 고객의 구매율이 높았고, 봄봄 시리즈의 색감과 벚꽃을 테마로 한 디자인 등에 대한 선호도와 주방용품과 문구 등 팬시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에 대한 카테고리 구매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올해는 파트1과 파트2로 나눠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파트1은 '꿈결같은 벚꽃'을 주제로 코로나19 속에서 봄을 느낄 수 있는 위생용품, 취미용품, 방향용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문구·팬시용품, 주방·리빙용품 등 총 60여 종을 구성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올봄은 코로나19로 봄의 기운을 체감하고 벚꽃을 느끼는 기회가 적어지겠지만, 봄봄시리즈와 함께 꿈결 같은 봄의 정취를 만끽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계절을 대표할 수 있는 시리즈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