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까지 최대 30% 할인…후기 이벤트도

산청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에서  ‘정월대보름 건강기원 기획전’을 진행한다./ⓒ산청군
산청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에서 ‘정월대보름 건강기원 기획전’을 진행한다./ⓒ산청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산청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산엔청쇼핑몰’에서 오는 26일까지 ‘정월대보름 건강기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산엔청쇼핑몰과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산엔청쇼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최대 30% 할인, 무료배송 등이 진행된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스토어찜, 소식알람 동의 시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한편 후기 작성 고객에 500원의 적립금도 지원한다. 주요 상품은 잡곡과 나물, 전통간장, 참기름, 호두정과 등 24개 상품이다.

구매는‘산엔청쇼핑몰’홈페이지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주문도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맛과 품질이 우수한 산청 농특산물 중 세시풍속과 함께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