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가 사천시 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2021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사천시
사천시가 사천시 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2021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사천시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사천시가 사천시 여성회관에서 운영하는 ‘2021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천시 여성회관은 2월 22일 오전 9시부터 사천시 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2021년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 신청을 받는다.

이번 프로그램은 수납전문가, 제과기능사, 타로초급, 의상디자인, 천아트, 헤어미용, 카페브런치, 쌀베이킹 등 총 21개 과정이고, 오는 3월 8일부터 16주간 운영된다. 일부 과정은 12주간 운영된다.

사천시민이면 누구나 수강신청이 가능하지만,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수강인원은 과정별로 15명만 모집한다.

단,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개강이 연기되면 일부 과정은 비대면 수업으로 먼저 진행될 예정이다.

2021년 상반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 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천시 여성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