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위대한 쇼맨’이 9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 겨울 화려한 무대 위로 관객들을 초대할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이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버스킹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영화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이 버스킹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는데, 이들은 ‘위대한 쇼맨’의 O.S.T. 중 한 곡인 ‘The Greatest Show’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하여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했다.

‘The Greatest Show’는 극중 역사상 가장 화려한 쇼를 만든 ‘바넘’역의 휴 잭맨이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에 흘러나오는 곡으로, 강렬한 선율에 더해진 힘 있는 목소리가 개봉 전부터 네티즌들을 압도하고 있다. 

‘위대한 쇼맨’은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기대를 고조시키는 가운데,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의 버스킹 공연이 ‘The Greatest Show’를 시작으로, ‘This Is Me’, ‘Rewrite The Stars’, ‘Come Alive’까지 총 4주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미스틱밴드 연습생들의 ‘The Greatest Show’ 버스킹 영상으로 작품 속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은 1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