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델이 모나미매직스파클링과 모나미매직을 함께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리테일
GS25 모델이 모나미매직스파클링과 모나미매직을 함께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 ⓒGS리테일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GS리테일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5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는 대한민국 토종 기업과의 전략적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히고, 첫 파트너로 모나미와 손잡고 공동 개발한 상품을 18일부터 편의점 GS25에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첫 결과물로 '유어스모나미매직블랙스파클링', '유어스모나미매직레드스파클링' 등 '유어스모나미매직스파클링' 2종을 선보인다. 모나미의 대표 문구류 상품인 '모나미매직'(병 타입)의 정체성을 음료에 담아냈다는 것이 GS리테일 측의 설명이다.

'모나미매직' 외형의 특징을 살린 음료 병을 자체 제작한 후, 모나미매직의 고유 디자인을 음료 패키지에 그대로 적용했다. 또 검정색, 빨간색 내용물로 음료를 각각 구성하는 방식으로 매직의 잉크 색상까지 표현했다.

두번째 협업 상품인 항균펜 3종은 25일 출시된다. 펜 이용 시 손이 접촉되는 부분을 항균 처리한 것으로, 상품의 특징을 함축한 '세이퓨'(SafeU)를 공동 브랜드명으로 활용한다. 세이퓨 브랜드 시리즈는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GS리테일 이동훈 음료 MD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가 만나 상식을 뛰어넘는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시장에 신선한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GS리테일은 우수한 브랜드 상품을 발굴해 차별화 상품으로 재 탄생시키는 K-브랜드 육성 사업에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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