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일옥 광주북구의회 의원
양일옥 광주북구의회 의원

[호남=뉴스프리존]김훈 기자= 광주 북구의회 양일옥 의원(운암1·2·3동, 동림동)은 최근 운암1동 벽산블루밍메가시티1단지 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이번 감사패에는 양일옥 의원이 주민에 대해 평소 기울인 애정과 노력에 감사하다는 뜻이 담겼다. 감사패에는 “벽산블루밍메가시티1단지 입주민에 대해 따뜻한 관심에 감다 드린다”면서 “앞으로 의정 활동에서도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의 뜻을 전했다.  

양일옥 의원은 평소 주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주민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의정 활동의 역점 사업으로 두고 노력해왔다. 이를 위해 그는 지역구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노력해왔고 코로나 시대의 지역 주민 건강에도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 왔다. 그런 노력이 벽산블루밍메가시티 1단지 주민들에 의해서 평가 받아 주민들로부터 의미있는 감사패를 전달 받은 것이다. 

양 의원은 “모든 상들이 값지고 감사하지만 주민들이 직접 주신 감사패이기에 의미가 더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정책에 반영될수 있도록 하며 주민들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