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오른쪽)와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오른쪽)와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모레퍼시픽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아모레퍼시픽은 25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G마켓·옥션·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와 전략적 협업 강화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베이코리아의 특화 서비스인 ‘스마일’ 시리즈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쇼핑 데이터에 대한 협업을 강화하는 데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이베이코리아의 물류·배송 플랫폼 '스마일배송', 유료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등 '스마일' 시리즈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와 연계할 예정이다. 또 이베이코리아의 쇼핑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고객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라이브 커머스 등 콘텐츠 개발에도 협력한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은 물론 데이터 기반의 폭넓은 고객 혜택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긴밀한 협력을 통해 양사 모두에 좋은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