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2021 봄봄시리즈 Part2' /ⓒ아성다이소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아성다이소는 '2021 봄봄시리즈 Part2'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2월 출시됐던 벚꽃을 테마로 한 '2021 봄봄시리즈'에서 확장, 봄과 어울리는 꽃인 개나리, 프리지어 등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기획됐다. 문구·팬시용품, 패션용품, 음용용기 등 총 3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문구·팬시용품은 노트,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뒷면 필기가 편한 루즈 리프노트'는 개나리꽃이 노트 겉면에 파스텔톤으로 디자인됐고, 링노트이지만 뒷면 필기를 고려해 노트 상단과 하단에도 링 설치가 되어있어 실용적이다. '봄봄 투명 PP 쇼핑백'은 투명한 재질에 벚꽃이 밤하늘에 별처럼 수 놓였고,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손잡이가 달렸다.

패션용품도 출시했다. '봄봄 헤어곱창 밴드'는 하얀색 망사 위에 꽃 디자인의 패치가 부착됐고, '봄봄 머리핀'은 3가지 타입으로 파스텔 톤의 봄꽃이 그려져 있다. '봄봄 레이스 버킷 햇'은 '버킷 햇' 디자인에 꽃무늬가 레이스로 짜져있다.

음용용기 중 유리컵은 투명한 유리컵에 봄꽃이 디자인됐고, 도기 뚜껑은 상단에는 나비가 디자인되어 상품을 전체적으로 봤을 때 나비가 꽃에 앉은 느낌으로 구성된 '도기 뚜껑 내열유리컵'과 '둥근형 유리컵'이 준비됐고, 500㎖사이즈로 투명한 물병에 개나리 등 봄꽃이 그려진 '손잡이 차우림 물병'도 준비됐다.

이 밖에 '봄봄 디자인 속커튼'과 '봄봄 폴리샤워커튼', '슬라이딩 스탠딩 액자' 등이 판매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