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동현 상무,이정웅 감독       사진=시카고 뉴매틱 코리아 제공

[뉴스프리존=성종현 기자] 세계적인 산업용 에어 공구 브랜드 시카고 뉴매틱이 지난 12일 CJ E&M의 레이싱팀 ‘E&M모터스포츠 (감독 이정웅)’와 업무 협약식을 갖고, 자동차 정비 공구 후원 및 상호 홍보.마케팅 업무 지원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2018년 1월부터 1년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비롯한 각종 국내 공인대회에 출전하는 경주용 차량의 정비 공구 제품을 지원 받게 된다. CJ E&M 모터스포츠 팀은 CJ 그룹의 투자로2016년 창단된 모터스포츠 전문 팀이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테크니컬 스폰서로서, 경주용 레이싱 카 제작 및 정비에 사용되는 에어 공구 및 충전 공구를 비롯, 드릴, 그라인더 등 다양한 자동차 정비용 제품을 지원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의 산업용 공구 사업부 서동현 상무는, “모터스포츠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경주용 차량의 안전과 퍼포먼스를 담당하는 다양한 정비 공구를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CJ E&M 모터스포츠 팀에게 시카고 뉴매틱이 자랑하는 작고 가볍지만 강력한 정비 공구가 새로운 솔루션이 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메카닉의 편의와 안전한 작업 환경까지 고려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작업자가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개발된 Size Matter 제품군의 대부분을 지원한다.

시카고 뉴매틱 코리아는 이번 후원을 계기로 자동차 정비업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홍보.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CJ E&M 모터스포츠 팀의 메카닉들과 함께 내년도 출시 예정인 제품의 테스트를 진행하는 한편, 국내 시장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맞춤형 제품 개발까지 함께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