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예정 정원산업 박람회 및 순천만 가든마켓 성공을 위해

[순천=뉴스프리존]최화운 기자=순천시(시장; 허석)는 2021년 10월 예정인 대한민국 정원산업 박람회 및 순천만 가든마켓 홍보를 위해 오는 11일까지 ‘순천시 정원산업 SNS 홍보단’을 모집한다.

순천시, 정원산업 홍보를 위해 SNS 홍보단 모집

순천시 정원산업 SNS 홍보단은 순천 시정활동 및 정원산업 분야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활용이 가능한 순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시는 20여 명의 정원산업 SNS 홍보단을 꾸려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 동안 순천만 가든마켓 및 대한민국 정원산업 박람회 관련 라이브방송, 유튜브 영상제작, 순천형 정원산업 발전을 위한 각종 아이디어 제안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참여희망자는 순천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순천시 정원산업과 전자우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시는 오는 16일 홍보단원을 최종선정하고, 이후 각종 홍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시가 정원산업의 거점도시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정원산업 SNS 홍보단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홍보단 모집에 역량있는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모집사항은 순천시 정원산업과로 문의하거나 순천시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