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경을 위한 실천 운동에 모두가 동참해야 할 때임을 당부

구인모 거창군수는 환경부가 주관하는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 탈(脫) 플라스틱 ‘고! 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거창군
구인모 거창군수는 환경부가 주관하는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 탈(脫) 플라스틱 ‘고! 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거창군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경남 구인모 거창군수는 환경부가 주관하는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릴레이 캠페인 탈(脫) 플라스틱 ‘고! 고!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고! 고! 챌린지’는 생활 속에서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해야 할 실천 1가지에 대한 약속을 SNS에 게재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조근제 함안군수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된 구인모 군수는 이날 ‘플라스틱 용기 사용하지 않고! 다회용기 사용 생활화 하고!’ 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비롯한 환경 문제는 앞으로 지구촌의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될 것이며, 환경을 위한 개인의 작은 실천을 시작으로 모두가 환경운동에 힘을 모아야 할 때”라고 말하며 많은 이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종두 거창군의회 의장과 장영수 장수군수를 추천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