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AI,“글로벌 수출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 줄 것”

2020년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 모습./ⓒKAI
2020년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 시상식 모습./ⓒKAI

[경남=뉴스프리존] 정병기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이하 KAI)는 한국거래소로부터 ‘2020년 유가증권시장 공시우수법인’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공시우수법인은 유가증권시장 공시규정 제90조에 따라 기업지배 구조의 투명성 제고와 성실공시 풍토조성을 위하여 노력한   법인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KAI가 선정된 부문은 영문공시 부문으로 ▲ 영문공시 실적    ▲ 성실·공정공시를 위한 마인드 ▲ 공시 인프라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선정됐다.

KAI는 2011년 6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이래 2015년에도 공시 우수법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투자자 신뢰도 향상과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공시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있다.

공시우수법인으로 선정되면 ▲향후 3년간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유예 ▲ 1년간 거래소 연부과금 및 추가·변경상장 수수료 면제 ▲ 공시담당자 1인 표창 및 해외연수 등의 우대조치를 받는다.

KAI 최고재무책임자(CFO) 김정호 상무는 “외국인 투자자의 정보 접근성 제고에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수출기업으로서 외국인 투자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