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청양군청
자료사진.Ⓒ청양군청

[청양=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청양군은 지난 15일부터 공식 쇼핑몰 칠갑마루를 통해 선보인 ‘할인해봄’ 기획전이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획전은 오는 21일까지 계속된다.

주요 판매 품목은 대표적 봄의 전령사 프리지아를 비롯해 모녀의 정성으로 빚은 ‘아나농’ 전통고추장과 된장, 고춧가루, 방울토마토, 환절기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주는 구기자, 맥문동 등이다.

이번 기획전은 일반적인 가격 할인과 함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쿠폰을 발급받는 방법은 네이버 로그인 후 칠갑마루를 검색해 쇼핑몰에 접속하면, 쇼핑몰 로고 왼쪽에 ‘찜하기’가 나타나며 이 찜하기를 클릭하면 소식받기 배너가 생성되는데 여기를 클릭하면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면서 기존 할인과 추가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고 쿠폰 할인 이벤트는 5월말까지 계속된다.

모든 상품은 포털사이트 칠갑마루 검색이나 카카오톡 칠갑마루 채널에서 친구추가 선택 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를 듬뿍 머금고 있는 청정 농특산물과 향긋한 프리지아를 안방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칠갑마루 쇼핑몰을 통해 봄철 건강을 챙기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유통기반을 강화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을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양군은 온라인 시장 개척과 유통경쟁력 향상을 위해 충남도 농사랑 쇼핑몰, 위메프, 우체국 등과 연계한 기획전을 계획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