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urple osée ⓒ현대카드
the Purple osée ⓒ현대카드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현대카드는 프리미엄 카드 'the Purple osée'(더 퍼플 오제)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상품 대비 리워드 혜택을 강화하고 새로운 바우처 시스템을 도입해 사용성을 높이는 등 한층 강력한 혜택을 담았다는 뜻에서 '대담한'을 뜻하는 프랑스어 'osée'가 상품명에 반영됐다.

'M포인트형'과 '항공마일리지형'(대한항공형), '항공마일리지형'(아시아나항공형) 총 3종이며, 3가지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M포인트형은 사용처나 적립 한도에 상관 없이 최대 2%를 M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카드 사용액이 큰 the Purple 고객의 특성을 반영해 당월 50만 원 이상 사용 시 1%,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1.5%, 200만 원 이상 사용 시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M포인트는 자동차 구매를 비롯해 주유, 외식, 쇼핑, 영화관, 여행 등 164개 브랜드, 5만5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항공마일리지형 중 기존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제공했던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형과 동일하게 1000원당 1마일리지로 변경됐다.

로열티 보너스도 탑재됐다. 연간 4000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한 고객에게는 리워드 추가 적립(30만 M포인트 또는 1만4000 항공마일리지)이나 연회비 30만 원 감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 트래블, 호텔, 쇼핑 각 영역에서 지정된 금액의 바우처를 제공하던 것은 총 6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하며 한 영역 당 최고 40만 원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방식으로 바뀌었다.

이밖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예매 시 the Purple osée 회원 전용 선예매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공항·특급호텔 무료 발레파킹서비스,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