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수준과 다양한 관심사에 따라 분류된 4500권의 영어도서가 비치된 서가의 모습 / ⓒSK텔레콤
아이들의 수준과 다양한 관심사에 따라 분류된 4500권의 영어도서가 비치된 서가의 모습 / ⓒSK텔레콤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SK텔레콤은 부모 및 아이들을 겨냥한 복합 문화 공간 '잼플레이스'(ZEM PLAYS)를 23일, 서울 마포 지역에 위치한 마포 T타운(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44)에 선보인다.

잼플레이스는 SK텔레콤이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해 2019년에 런칭한 유무선 통합 브랜드 '잼'(ZEM)의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아이 주도형 영어 놀이공간과 동행한 부모가 SK 텔레콤의 ICT 서비스 체험 및 상담을 할 수 있는 ICT 서비스 존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이 방과 후 편히 들러 영어로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경험하면서, 영어를 즐기고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한다. 상주하고 있는 원어민 크루(crew)와 영어로 대화하고 어울리며 준비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성인을 위한 ICT 서비스 체험존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ZEM 관련 상품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다양한 상품, 서비스 및 디바이스를 이용해 보고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SKT 한명진 마케팅그룹장은 "잼플레이스가 아이들이 미디어와 기술을 통해 영어 등 다양한 문화와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하고, 부모님들은 안심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마포 지역의 'community mark'(지역 커뮤니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며, "어렸을 때부터 올바른 스마트폰, 미디어 사용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잼의 ESG 차원에서의 역할 또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