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방송캡쳐

16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찬오 셰프가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이찬오 친구가 올린 의미심장한 댓글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설마 이찬오가 두들겨 맞았을까. 동영상 장난으로 찍었겠지 생각했다. 근데 예전 여름쯤 김새롬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저 댓글을 보고 신기해서 캡처해 친구들에게 보여줬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사진첩 정리하다가 발견. 진짜 이찬오가 뚜들겨 맞았을 수도. 저 댓글 몇 시간 뒤에 지워지고 비공개 됐었어요"라고 덧붙였다.

그가 올린 사진은 김새롬의 인스타그램을 캡쳐한 것으로 거기에는 한 네티즌이 "찬오한테 안부전해라. 그리고 내 친구 한번만 더 건드리면 죽는다. 이 정도로 넘어가는걸 진짜 다행으로 알아라. 내 정말 오래간다. 무슨말인지 알거다"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당시 김새롬과 이찬오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김새롬과 이찬오의 부부싸움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확산됐다. 영상 속 발길질을 하는 여성이 김새롬, 맞고 있는 사람이 이찬호 셰프라는 설이 제기됐다. 

한편, 15일 한 매체는 “이찬오가 마약의 일종인 해시시를 반입, 흡입한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다”라고 보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