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부터 5일간 초등생과 성인기초반 수강생 모집

[순천=뉴스프리존]최화운 기자=순천시는 시민외국어 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시민외국어센터의 2021년 제2기 영어회화반 온라인 수강생을 3월 29일(월)부터 4월 2일(금)까지 5일간 모집한다.

신청대상은 초등학교 1~4학년과 성인으로,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 과정에 수강료는 45,000원이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줌’을 활용한 실시간 화상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는 그동안 장기수강생이 많아 신규 수강생들의 수업참여가 어려웠던 점을 보완하여, 성인반의 경우 기초과정만 순천시에서 운영하고 중급과 고급과정은 순천대학교 국제교류교육원과 연계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수강신청은 순천시문화건강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순천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청 평생교육과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순천시는 변화된 영어교육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유능한 강사 확보를 위해 강사기준을 원어민 강사뿐만 아니라 내국인까지 확대하였으며, 강사급여 체계 개선과 수강료를 유료로 전환하였다. 또 교육과정 중 민간 교육기관과 중복되는 정규과정은 차츰 축소하고 영어 교육 수료가 몰리는 시기인 방학 등을 이용한 특강 과정을 확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