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퍼펙트 이닝 2021' 메인 이미지 /ⓒ게임빌
'MLB 퍼펙트 이닝 2021' 메인 이미지 /ⓒ게임빌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게임빌은 'MLB 퍼펙트 이닝 2021'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시리즈는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손잡고 2014년부터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해온 모바일 야구 게임이며, 2021편은 2014년 첫 출시 후 여덟번째 출시작이다.

메인 모델에는 LA다저스의 투수 클레이튼 커쇼가 발탁됐다. 커쇼는 MLB 올스타 8회 선정, 사이영상 3회 수상 등 커리어를 쌓아왔으며, 2020시즌에는 선발투수로 팀의 월드시리즈 우승에 기여했다.

PvP 콘텐츠인 '라이브 배틀'은 'PvP 리그'로 리뉴얼 오픈한다. 새로운 등급 체계와 개선된 매칭 밸런스가 적용되며 보상 수준을 상향했다. '선수 조각 시스템'에는 여분의 선수 카드를 분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카드 분해 기능'이 추가된다.

'이적 시장'은 검색 기능이 강화되며 선수 카드를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이 더해졌다. 최고 등급 카드인 'ALL TIME BESTS'도 등장한다. 해당 카드는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최고의 메이저리거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획득 시, All TIME BESTS 카드만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