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롯데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2위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민의 소비 생활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다.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조사 항목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충성도 등이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측은 지난해 롯데캐슬의 분양 성적과 웹사이트 리뉴얼이 웹어워드코리아 최고대상 수상 성과로 이어지는 등 고객과의 소통 강화가 고객 인식 제고에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롯데캐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품격을 구현하고자 디자인, 품질은 물론 고객 서비스 및 소통 등 다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건설, 롯데케미칼·EPS KOREA와 층간소음 저감 기술 추진
- 롯데건설, 베트남 '롯데몰 하노이'에 친환경 콘크리트 사용
- 롯데건설, MZ세대 '주니어 보드'와 타운 홀 미팅
- 롯데건설, 목동2차우성아파트 리모델링 시공자 선정
- 롯데건설, PCS교량 내부 탐사 기술 특허 취득
- 롯데건설, '사회공헌대상' 사회복지 부문 '대상' 수상
- 롯데건설, 층간소음 줄이는 천장 시스템 개발
- 롯데건설, 중증장애인 고용 지원 협약 체결
- 문래 롯데캐슬 '우리동네 음악회' 개최
- 롯데건설·렌탈, 공공임대주택 입주민 대상 '공구' 행사
- 롯데건설, 공공지원 임대주택 단지 '가정의 달' 행사
이동근 기자
edgeblue@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