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 기념으로 공개된 이시영 출연 영상 화면 캡처/ⓒ대상라이프사이언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 기념으로 공개된 이시영 출연 영상 화면 캡처/ⓒ대상라이프사이언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 출시를 기념, 전속 모델 이시영이 출연하는 온라인 영상을 2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복근편'과 '사이드레버 2편이다. 복근 편은 비장한 표정으로 윗몸 일으키기를 하는 모습을, 사이드레버 편은 단단한 두 팔로 철봉에 매달려 균형을 잡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해 철봉에 거꾸로 매달려 윗몸 일으키기를 하거나 사이드레버를 하며 초고난도 동작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마이밀 자연방목 프로틴'은 뉴질랜드 그래스페드(Grass-fed) 인증마크를 획득한 단백질 제품이다. 뉴질랜드 그래스페드는, 뉴질랜드의 풀을 먹여 키운 소에서 원유를 얻는 방식을 말한다.

대상 측은 '100% 농축유청단백질' 음료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농축유청단백질은 원유에서 얻을 수 있는 양이 극히 적어 희소 단백질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뉴질랜드 유제품 전문 기업 폰테라 사와 기술 제휴를 맺어, 원료부터 제품 개발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