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나민 골드' 새 TV광고 화면 캡처 / ⓒ일동제약
'아로나민 골드' 새 TV광고 화면 캡처 / ⓒ일동제약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일동제약은 자사의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일반의약품 '아로나민 골드'의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새 광고는 주성분인 활성 비타민 B1 '푸르설티아민'의 효과와 차별점을 부각시키는 데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피로로 인한 체력 저하와 통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을 들어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 국내 일반의약품 비타민 판매 1위 브랜드라는 점을 내세우는 한편,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라는 핵심 메시지를 제시했다.

일동제약은 새 광고 방영과 함께 ▲항산화 성분이 보강된 '아로나민 씨플러스' ▲고함량 비타민B군 보충제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20여 종의 유효성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 ▲눈 건강을 위한 '아로나민 아이' 등의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