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형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 '종가집 김치공방' 제품 /ⓒ대상
맞춤형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 '종가집 김치공방' 제품 /ⓒ대상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상은 맞춤형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 '종가집 김치공방'을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종가집 김치공방은 소비자가 원하는 맛의 김치를 필요한 양만큼 주문 받아 제조해 당일 출고하는 새로운 형태의 김치 주문 온라인 플랫폼이다. 300g 용량부터 1㎏까지 소량 주문이 가능하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종가집은 지난 2017년부터 젓갈, 소금, 고춧가루 등을 직접 선택해 김치를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김치' 서비스를 정원e샵에서 운영해 왔다. 이번에 종가집 김치공방을 론칭하며 젓갈맛, 매운맛, 숙성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포기김치는 물론 제철채소를 사용해 선보이는 겉절이와 별미김치를 추가해 김치 종류를 확대했다.

현재 종가집 김치공방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은 포기김치 5종(태양초포기김치, 태양초전라도포기김치, 매운맛포기김치, 갓담근 생생아삭김치, 잘익은 톡톡아삭김치)와 별미 김치3종 (보쌈김치, 열무얼갈이김치, 총각김치), 겉절이 2종(고갱이 겉절이, 통얼갈이겉절이)까지 총 10종이다.

대상 종가집 김치공방 관계자는 "김치 명가 종가집의 명성에 맞게 모든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는 최상의 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맛, 용량, 숙성도 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김치를 대표하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도록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