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시호시 2호점(인천터미널점) 매장. / ⓒ롯데쇼핑
시시호시 2호점(인천터미널점) 매장. / ⓒ롯데쇼핑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롯데백화점은 지난해 4월 새롭게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시시호시'(sisihosi)가 런칭 1주년을 맞아 15~30일,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에 311㎡ 규모로 1호점을 오픈한 시시호시는 '매일 매일이 좋은 날'이라는 의미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을 표방하고 있다. 약 200여개 브랜드의 4000여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7월에는 인천터미널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우선 이성당과 협업하여 준비한 '이성당 단팥빵&밀크컵 세트'(단팥빵 7입, 밀크컵 1P)를 점별 500세트 한정으로 3일간(김포공항점 15~17일, 인천터미널점 16~18일) 판매한다.

또 최대 50% 할인 판매 한정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은 벵디의 '캔버스백 5종', 이성당과자점의 신제품 '흰앙도리' , 코네코키친의 '한식수저세트' 등이다. 툴프레스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1주년 기념 리미티드 사은품 '한아조 칩비누'와 '시시호시 파우치'도 금액대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올해 시시호시 매장을 확대하며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30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3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동탄점과 부산본점에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연내 총 6호점까지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팀 서수정 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도 1년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발견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트렌디한 큐레이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