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온라인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에서 다뤄지는 '선캐처'. /ⓒ동국제약
'2021 온라인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에서 다뤄지는 '선캐처'. /ⓒ동국제약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동국제약은 29일, '2021 온라인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난 1월 진행된 첫 비대면 온라인 클래스는 1천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린 바 있다. 2차 훼라민퀸 온라인 클래스도 화상대화 서비스 '줌'(ZOOM)을 활용해 진행된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유리나 크리스탈 등을 엮어 만드는 '선캐처'(suncatcher)를 만들 예정이다.

18일까지의 신청자들 중 선정된 70여명의 참가자들에게는, 재료가 담긴 KIT와 설명서가 사전에 개별 배송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40~5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훼라민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016년부터 진행된 중년 여성 대상의 '훼라민퀸 원데이 클래스'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동안 무드등 만들기, 도자기 만들기 플라워 클래스 등 주제의 클래스들이 진행됐다.

관련기사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