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은 지난 14일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우에게 전달해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수성구청
대구백화점이 지난 14일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환우에게 전달해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하고 있다./ⓒ수성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대구백화점은 지난 14일 희귀 난치성 질환을 앓는 어린이 환우를 위해 성금 500만원을 수성구청에 전달했다. 

이 성금은 대구백화점 어린이 환우돕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봄 정기세일 기간(3. 26. ~ 4. 11.)동안 판매 건당 고객 10원, 백화점 10원을 매칭 적립해 마련됐다.

구정모 대구백화점 회장은 “환아가 질병을 이겨나가는 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 주민 곁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대구백화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고객과 백화점이 함께 성금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가족의 질병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에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백화점은 2017년부터 소아암환우 돕기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대구시에 거주하는 소아암 환우를 위해 매년 성금을 마련하고 있다. 현재까지 17회차로 누적 8천5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