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대전시교육청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대전시교육청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시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4월 20일 창간 12주년을 맞는 뉴스프리존에 축하 메시지를 영상에 담아 인사했다.

다음은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 축하 영상 메시지 전문

안녕하세요 대전광역시교육감 설동호입니다.

뉴스프리존 창간 12주년을 대전교육가족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언론의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며, 올바른 여론형성에 힘써오신 안데레사 대표님과 박한복 대전세종충남본부장님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뉴스프리존은 미디어시대에 흩어진 대중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공유하고자 하는 창간 철학과 가치를 충실히 실현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뉴스프리존이 다양한 뉴스와 사연을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여 더욱 사랑받는 선진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대전교육가족은 뉴스프리존에서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정보와 제언을 대전교육정책에 적극 활용하여 행복한 학교, 미래를 여는 대전교육을 활짝 열어 나가겠습니다.

우리학생들이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해 나가도록 뉴스프리존에서 지속적인 협력과 성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창간 12주년을 축하 드리며 뉴스프리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