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 2시 전용 홈페이지(www.lhplan.co.kr)에서 온라인 공개
- 실수요자 대상 토지 1,910필지, 주택 26,498호, 단지 내 상가 119호 공급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LH는 20일 오후 2시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21년 전국 토지·주택 공급계획’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 째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을 위해 별도의 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홈페이지를 통해 토지, 주택 및 상가에 대한 공급물량과 일정을 공개한다.

이를 위해 LH는 개설했으며, 토지 등 LH의 연간 공급계획에 관심 있는 실수요자는 공급 정보를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올 4월 이후 LH가 공급하는 토지는 총 1,910필지 4,837천㎡이며, 주택과 단지 내 상가는 각각 26,498호, 119호이다. 구체적인 사업지구와 공급물량, 일정 등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구별 개요, 입지 특성, 도면 등 관련 정보 또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토지의 경우에는 관심 있는 사업지구를 클릭할 경우 LH 비즈맵으로 연결돼 ‘공고 중’, ‘수의계약 중’, ‘매각 완료’ 등의 판매 현황까지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  LH 비즈맵이란? 전국 사업지구 판매정보를 지도 기반으로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한편, 이번 행사와 더불어 최근 개정된 법령 등을 반영한 2021년판 ‘부동산 길라잡이’ 책자를 제작해 본사 통합판매센터 및 전국 지역본부 분양 담당 부서에서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김재경 LH 판매기획처장은 “이번 행사로 공개되는 토지, 주택, 상가 공급 계획을 통해 실수요자 등 고객들이 새로운 기회를 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