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레일 체펠린 그레이스 노트-' 관련 이미지 / ⓒ넷마블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레일 체펠린 그레이스 노트-' 관련 이미지 / ⓒ넷마블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넷마블은 애니메이션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레일 체펠린 그레이스 노트-'를 5월 10일까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 홈페이지에 기간한정으로 무료로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개는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와의 콜라보 이벤트 '레이디 라이네스의 사건부' 진행에 앞서 사전 개막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는 페이트(Fate)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 '로드 엘멜로이 II세'가 마술협회 본부인 '시계탑'에서 신기한 사건들과 맞닥뜨리게 되는 추리물이다.

로드 엘멜로이 II세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중 등장하는 인물 중 하나로, 페이트 세계관에 속한 소설 및 애니메이션인 '페이트 제로'에서 정복왕 이스칸다르와 함께 제 4차 성배대전에 뛰어들었던 웨이버 벨벳이 로드 엘멜로이의 이름을 이어받았다는 설정을 갖고 있는 캐릭터다.

'로드 엘멜로이 II세의 사건부' 애니메이션은 페이트 제로의 후속편이마 외전 성격을 갖고 있다. 로드 엘멜로이 II세는 페이트/그랜드 오더 게임 중에서 중국 소설 '삼국지'에 나오는 제갈공명과 섞인 서번트로 등장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