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현 SK 텔레콤 사장 “OOO 어린이는 아직 어리지만 그만큼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갖고 있답니다. 날마다 한가지씩 멋진 세상을 만드는 방법을 생각해봐요.”

장동현(사진) SK텔레콤 사장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임직원의 초등학생 자녀 2,000여명에게 이름을 호명하며 직접 쓴 편지를 보냈다. 장 사장은 편지를 받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제 학교생활을 시작한 1학년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고 2~6학년 학생들에게는 꿈을 위한 노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강조했다.

 

편지 첫머리에 “아빠와 함께 일하는 장동현 아저씨”라고 자신을 소개한 장 사장은 “세상은 아주 넓지만 하나의 마을이라고 할 만큼 가깝기도 하다. 세계를 가깝게 만드는 것이 생각의 힘”이라고 열린 사고를 강조했다. 그는 또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아저씨도 아빠와 함께 응원하겠다”고 다짐했다.

장 사장은 편지와 함께 선물로 인터넷쇼핑몰 11번가의 3만원 상품권을 동봉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이번 편지는 가정이 행복해야 회사가 발전할 수 있고, 이용자에게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 사장의 평소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