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통신넷=김은경기자] '박준형' '박준형 여승무원 결혼' '박준형 결혼' 그룹 지오디(GOD) 멤버 박준형(46)이 13세 연하의 승무원과 오는 5 월 결혼식을 올린다. 박준형은 4일 자신의 SNS에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 주신 파트너와 다음달에 결혼합니다"라고 밝혔다.

박준형은 여자친구와 해변을 걷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많이 축복해 주세요"라고 부탁했다. 이어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 드릴라구 했는대 기사가 먼저 떠서 너무 아쉽구 미안하네요"라며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한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준형의 결혼이 임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준형은 여자친구와 1년 넘게 만났으며 4일 여자친구와 강남구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박준형은 지난 1998년 GOD의 멤버로 데뷔했다. 2005년 GOD 7집 활동 후 미국으로 떠났다가 2013년 GOD 재결성을 계기로 한국으로 돌아왔다. 결혼은 막내 김태우에 이어 GOD 멤버로는 두 번째다.  한편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13세 연하 승무원과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