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강원=김진기자]평창군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운영되는 평창윈터페스티벌 아이스 랜드(ICE LAND) 평창송어축제에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홍보 전시월을 설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월은 송어축제 건물(구 매표소) 실내 벽면 공간(94.2m²)에 2018 평창대회 룩(Look)을 모티브하여 입체형 한글 패널로 설치해 놓았으며, 2018 평창대회 주 개최도시로서의 분위기가 흠뻑 느껴지도록 조성되었다.

전시월에는 3번의 평창 동계올림픽 도전내용을 담은 대회 유치과정과 2018 평창 경기종목 및 경기장 소개, 마스코트 수호랑·반다비 소개, 한지 조형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방문객 참여는 물론 한눈에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축제장 외부에는 이동식 홍보 차량(1톤 탑차)으로 올림픽 홍보 동영상을 상시 송출하고 주 행사장에는 대형 마스코트 공기 조형물(4m)을 설치하여 평창 올림픽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천장호 올림픽추진단장은 "이번 송어축제장 올림픽 홍보는 평창을 찾는 방문객들이 평창 동계올림픽 관련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되며, 두 달 남짓 남은 평창 동계올림픽 붐업 조성에 끝까지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