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 ⓒ현대카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 ⓒ현대카드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현대카드는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의 올해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이 중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중 1종인 크림 그레이 컬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 포함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간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어야 하며,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크림 그레이 컬러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에는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대상자 중 스타벅스에서 5만 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