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2]'U-live스튜디오' 기획, '코로나19' 무찌르는 신선한 반란

[서울=뉴스프리존] 김은경 기자= '불금'이다. 어디 막상 떠나지 못한다면 '힐링'을 찾아 '음악 여행'을 떠나 보자. 

28일 오후 8시 일산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범학과 동네밴드'가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열어 코로나 19로 지친 7080 팬들의 가슴을 잔잔하게 적셨다.

가수 이범학과 동네밴드가 일산의 한 스튜디오에서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열었다. (사진=김은경 기자)
가수 이범학과 동네밴드가 일산의 한 스튜디오에서 미니 라이브 콘서트를 열었다. (사진=김은경 기자)

'U-live스튜디오' 유튜브 채널과 '이범학과 동네밴드tv' 가 함께 한 이날 방송은 'U-live스튜디오'가 기획한 3번째 '7080 미니 라이브 콘서트'다.

가수 이범학은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 이 외에도 '마음의 거리',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삐에로는 나를 보고 웃지' 등 여러곡을 열창했다.

또, '동네밴드' 멤버 김태영 드러머가 드럼 연주와 함께 'THe way'를 개성있는 음색으로 선보였다.

김태영 드러머의 공연 후 이범학은 '동네밴드' 멤버 소개를 했다.

'부활' 출신 베이스에 정준교, '이승환' 밴드에 있었던 기타 정우찬, 건반 강호영, 일렉트렉피아노 정다운 등이 '동네사람밴드' 멤버다.

이범학은 진행과 노래를 하면서 멤버들이 연주를 하는 사이사이, 실시간 챗팅 참여자들이 올리는 내용을 읽어주며 1시간 20여분 시간을 팬들과 소통하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범학은 "돌아오는 금요일 '이범학과 동네밴드TV' 에 '최성수'와 벗님들의 '이치현' 의 무대를 준비할것"이라며 다음 라이브콘서트 무대를 예고했다.

한편, 이범학과 미니콘서트를 기획한 U-live스튜디오는 지난 5월초 '7080 미니 라이브콘서트'를 준비해 왔다.

지난 주 U-live스튜디오 채널의 스튜디오에서 미니 라이브콘서트 하는 샌드페블즈의 '여병섭' 보컬
지난 주 U-live스튜디오 채널의 스튜디오에서 미니 라이브콘서트 하는 샌드페블즈의 '여병섭' 보컬

이번 미니콘서트를 기획한 이유에 대해 묻는 기자의 질문에 대해 'Fevers커뮤니케이션'의  오충근 팀장은 "코로나 19가 장기화 됨에따라 지친 시민들과 가수들의 '음악소통' 무대와 시간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지속적으로 이런 무대를 만들 계획" 이라고 밝혔다.

당시 첫 무대에는 가수 '장영우'가 두번째는 샌드 페블즈의 보컬 '여병섭'의 무대가 마련돼 7080 팬들의 가슴을 울린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