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N

[뉴스프리존=심종완 기자]배우 이태임의 닮은 꼴 엄마가 최초로 공개된다.

25일(오늘) 방송되는 MBN '비혼이 행복한 소녀, 비행소녀'에서 이태임이 어머니와 함께 드림 하우스를 찾아 나선다.

이날 이태임의 어머니가 그녀의 집에 방문했고, 딸 이태임과 판박이 같은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이에 스튜디오에선 "너무 닮았다" "엄마와 딸이 판박이다" "위대한 DNA" "유전자가 진짜 대단하다. 똑같이 생겼다" "너무 재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붕어빵 모녀의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태임의 엄마는 등장과 동시에 딸 이태임을 향해 폭풍 잔소리를 쏟아내며 현실모녀 케미를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태임의 엄마는 "또 뭐 보고 있었느냐? 홈쇼핑 봤지? 급하게 채널 돌린 거 같은데" "밥은 안 먹고 또 라면 먹었구나" 등 매의 눈으로 집안 곳곳을 스캔했고, 잔소리 폭격을 이어갔다. 

이와 같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잔소리 폭격에 이태임은 정신이 혼미해진 듯 멍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자 이태임의 엄마는 "알면서도 노파심에 자꾸 잔소리가 나온다"며 "세상 엄마들은 다 똑같은 자식 걱정이다. 다 새끼를 생각해서 그런다"고 전했다.

이 모습에 김지민은 "잔소리 하시는 모습이 저희 엄마랑 똑같다"며 "얼굴만 다르고 정말 똑같은 것 같다"고 말했고, 주위 출연진들 역시 "엄마가 검사 하신다" "세상 모든 엄마들은 다 똑같다" "그런데 태임 씨 어머니의 말씀이 우리가 다 하고 싶은 말"이라며 공감했다.

이에 이태임은 "혼자 살기 시작하다 보니까, 엄마 눈에는 제가 좀 안 돼 보였나 보다. 그래서 많이 애틋해진 것 같다"면서 "엄청 자주 와서 주무시고 가기도 하고, 청소와 음식 등도 해놓고 가고 그러신다"고 덧붙였다.

이태임의 엄마는 "엄마로서 마음이 짠하다"면서 "밖에 친구들도 만나고 해야 하는데, 그런 건 안 하고 혼자서 텔레비전만 너무 많이 보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전했다. 

이어 "그런 딸을 보며 처음에는 안쓰럽다가, 지나다 보면 화가 막 난다. 반찬을 해줘도 왜 라면을 먹는지 모르겠다. 한국 사람은 '밥심'으로 살아야 하는데, 밥은 안 먹고 만날 라면만 먹고 즉석 식품을 너무 좋아한다"고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늘 25일(월) 밤 11시 방송.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