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배달료지원에 결제금액 최대50% 페이백 쿠폰 까지

이벤트 안내.
이벤트 안내.

[뉴스프리존,제천=김병호 선임기자]제천시가 6월을 맞아 공공배달앱 “배달모아” 소비자 맞춤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소비자 배달료 부담을 줄여 배달주문을 활성화하고 소상공인의 실질적인 매출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배달모아로 주문 시, 소비자 부담 배달료를 한 건당 2천 원씩 지원한다.

또한 소비자의 결제금액의 최대50% 페이백 쿠폰을 지급한다. 모바일 지역상품권(모바일모아)으로 결제한 금액을 매주 합산하여 구간별로 페이백 쿠폰을 최소 5천원부터 최대 2만원까지 지급하며, 모든 쿠폰 및 금액지원은 예산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난달에 이어 깜짝타임세일(선착순200명 추가할인)과 로컬푸드 할인(2만 원 이상 주문 시 2천원 즉시할인)이 계속된다.

시 관계자는 “제천 공공배달앱 배달모아는 가맹점400개소 돌파 등 출시 두 달 만에 소기의 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중”이라며,

“시민의 많은 이용으로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배달모아의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배달 모아는 소상공인 가입비와 수수료, 광고비가 없으며 소비자 주문 시 지역화폐(10%할인)로 바로 결제하기가 가능한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도 덜어주는 상생 플랫폼이다.

가맹점 신청 문의는 동 행정복지센터와 배달모아 고객센터(☎043-643-0771)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