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8월 22일까지...삼국유사테마파크 관련 사진 공모

경북도 군위문화관광재단은 6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삼국유사테마파크의 모든 순간을 담은 사진공모전을 연다/ⓒ군위군청
경북 군위문화관광재단 삼국유사테마파크 사진공모전 ⓒ군위군

[경북=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경북 군위문화관광재단은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삼국유사테마파크의 모든 순간을 담은 사진을 공모한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제1회 삼국유사 사진 공모전]은 '삼국유사테마파크와 함께한 모든 순간'을 주제로 한다.

세부 공모주제는 ▲삼국유사테마파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즐거웠던 순간 ▲삼국유사테마파크 내의 삼국유사 역사와 관련된 사진으로, 테마파크 입장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사진은 접수기간 내인 6월 22일부터 8월 22일까지 촬영된 작품만 출품 할 수 있으며, 1인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자세한 공모요강은 삼국유사테마파크·(재)군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거쳐 지철로사자상 1명, 연오랑상 2명, 세오녀상 7명, 해룡상 20명으로 총 30명을 선정해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한다. 수상자는 10월에 삼국유사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작품은 향후 전시 및 홍보물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재)군위문화관광재단·삼국유사테마파크 장정석 대표이사는 “올해 처음 개최되는 삼국유사 사진공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테마파크에 덜어내고 아름답고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일상을 채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