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교육과 공기업채용을 위하여 코레일, 한국전력공사, 건강보험공단 등 주요 공기업 채용 대비 ‘공기업 전 강좌 환급반’을 운영하고 특별한 환급 혜택 제공에 나섰다.

에듀윌 취업은 관련하여 ‘공기업 취업 전강좌 환급반’은 매일 강의만 들어도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고, 공기업 취업에 성공하면 최대 300%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과정이다. 자소서부터 NCS 필기 시험, 전공시험, 면접까지 공기업 모든 채용 전형에 대비가 가능하고, PSAT와 모듈형·피듈형까지 NCS 유형별 맞춤 지원을 제공한다.

또, 수강생 전원에겐 ‘스펙 진단평가’도 무료로 제공된다. 실제 합격자의 스펙과 자신의 스펙을 비교 분석해 객관적인 취업 경쟁력을 진단한다. 진단 결과와 공기업 취업 전문진의 1:1 온라인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형 커리큘럼도 설계해준다.

에듀윌은 취업과 이수자를 위한 ‘공기업 전 강좌 환급반’은 ▲자소서·NCS·전공·면접 등 공기업 강의 전 강좌 ▲레벨·유형·영역별 NCS 강의 전 강좌 ▲기업·직무 맞춤형 기업별 콘텐츠 전 강좌를 제공하며, ▲한국사, 한국어, 컴활, 시사상식 등 가산 자격증과 상식 강의 ▲족집게 봉투모의고사, 기업분석 자료집 등 자료집 8종을 제공해 주요 공기업에 한 번에 대비할 수 있게 돕는다. 공기업 강의 외에도 제약·바이오 회사 취업 강의, 은행·금융 취업 강의까지 함께 수강할 수 있는 ‘공기업 전 강좌 환급반’의 상세 구성과 환급 조건 등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