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캡처

“이두식 마지막 가는 길, 네가 보내 줘라” 조정석과 김선호의 빙의 공조 수사에도 불구하고 이재원이 목숨을 잃었다. 그리고 거듭된 위기 속에 두 남자의 결속력은 한층 더 끈끈해졌다. 

26일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 19, 20회에서는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과 사기꾼 영혼 공수창(김선호 분), 두 남자가 그토록 지키고 싶어 했던 이두식(이재원 분)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 안방극장을 충격에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식을 노리고 있는 검은 배후 세력을 밝혀내고자 교도소에 위장 잠입하는 초강수를 둔 동탁과 그의 곁을 지키는 빙의 브라더 동탁(수)[수창의 영혼이 빙의된 동탁. 이하 동탁(수)]의 빙의 공조가 유쾌한 재미를 선사했다.

무엇보다 빙의의 연결고리를 알고 이를 적극 활용하여 사건의 실마리를 찾으려는 두 남자의 고군분투가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했다. 타인에 대한 강한 적개심으로 똘똘 뭉친 두식의 얼어붙은 마음을 동탁(수)가 녹이며 그가 진실을 털어놓을 수 있도록 유도하고 동탁이 예리한 형사의 직관과 정보력으로 검은 배후 세력을 찾는데 집중, 두 남자의 환상의 호흡이 짜릿하게 보는 맛을 안겨준 것. 

그러나 이러한 두 남자의 빛나는 활약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정보를 쥐고 있던 두식은 같은 재소자인 이끼(이규복 분)에게 살해당하고 말았다. 특히 동탁이 형사의 직감을 발휘하여 진범인 이끼를 잡아내는 순간은 심장을 옥죄는 긴장감을 선사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처절한 분노가 느껴져 보는 이들마저 가슴 쓰리게 만들었다.

여기에 희로애락을 함께 했던 친구 두식을 떠내 보내야 하는 수창의 오열이 안방극장을 짠하게 물들였다. 서로를 미워한 만큼 애정이 남달랐던 두 친구가 결국 화해하지 못한 채 마지막을 맞이했지만 두식의 누명을 벗겨내기 위한 수창의 의지는 더욱 강해졌다. 

이에 동탁과 동탁(수)의 빙의 공조 수사에도 뜨겁게 불이 붙을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들이 각자의 특기를 바탕으로 빙의를 어떻게 이용하여 수사에 접목 시킬지 지켜보는 것 역시 ‘투깝스’의 놓칠 수 없는 재미가 되어줄 것이다.

또한 방송 말미, 송지안(이혜리 분)에게 동탁과 수창의 영혼이 대화를 나누고 있는 현장이 발각되며 마무리 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이 최고조로 상승된 터. 그간 동탁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의문을 품고 있던 지안이 그들의 빙의에 대해 어떻게 반응할 것이며 세 남녀의 엇갈린 로맨스는 앞으로 어떤 그림을 그려나갈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조정석, 김선호의 통쾌한 빙의 공조 수사담과 더불어 이혜리와의 예측불가 러브라인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나날이 기대를 배가시키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