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히어로즈 포스터 ⓒAFC 제공
엔젤스히어로즈 포스터 ⓒAFC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AFC)이 오는 31일 부산에서 열리는 엔젤스 히어로드 04 대회 라인업을 공개했다.

경상지부에서 개최 되는 ‘엔젤스 히어로즈 04’는 김미남 김경중의 밴텀급 매치, 아즈백과 파라의 라이트급 매치, 유승철과 김민석의 웰터급 매치, 박창빈과 이준호의 플라이급 매치, 박충일-김경록의 웰터급 매치, 최인녕-김남희의 스트로급 매치로 구성될 예정이다.

AFC 경상지부 대표인 장유영 감독은 “이번 엔젤스 히어로즈 04에서는 아마추어 대회 및 프로대회 총 6경기가 열릴 예정”이라며 “부산과 경남 지역의 격투기 업계인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서 큰 힘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AFC 박호준 대표는 “엔젤스 히어로즈 04는 지역 격투기인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는 AFC의 경상 지역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해낼 것이다. 이번 대회를 총괄한 장유영 감독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겠다”고 밝혔다.

한편, AFC는 오는 9월 27일 3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인 AFC 17을 개최하며, 메인 매치로는 ‘챔피언’ VS ‘챔피언’ 김재영과 고석현이 미들급 타이틀을 두고 격돌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