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준화 기자]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사장 김태민)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주관한'인터넷 언론공헌 대상'에서 서울일보 이진화 정치.경제부 국장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회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오늘 올해의 기자상을 비롯해 상을 수상한 모든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언론인으로서 최선을 다하는 공정한 뉴스를 고급해달라"고 말했다.

전 회장은 이어“목적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언론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사들을 발굴해 몇 해 전부터 언론인 대상 시상식을 가져왔다”면서 “이는 우리 언론부분 영역에 큰 기둥을 세우고자 함이며, 더 큰 전문가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해 드리는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서울일보 이진화 국장 수상 소감에서 "더 노력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이런 상을 받게 돼 더욱 의미가 있고 개인적으로 기쁨이 더 크다" 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언론인의 소명과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터넷 언론공헌 대상을 서울일보 이진화 정치.경제부 국장, 신문고뉴스 추광규 대표, 내외신문 김봉화 국장, 시사N  윤준식 국장 등이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