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25일까지 대전창업ON·여름상품 할인기획전

온통대전몰에서는 무더위를 날려줄 속 시원한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뉴스프리존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온통대전몰에서는 무더위를 날려줄 속 시원한 할인행사가 진행 중이다.

지난 21일 시작된 이번 할인행사에서는 이용시 30% 할인쿠폰이 3장씩 제공되고 있으며, 쿠폰별로 최대 만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내 ‘대전창업ON’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50%가 추가로 페이백이 제공된다. 행사는 8월 25일까지 진행된다.

26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는 ‘슬기로운 여름생활’이라는 여름상품 기획전도 펼쳐진다. 기획전 상품 전용 5% 할인 쿠폰이 3장씩 제공돼 쿠폰별 최대 만원씩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와는 별도로 ‘특가ON’ 코너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상품 20개를 선정, 3주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상설할인을 진행하는 등 온통대전몰만의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온통대전몰은 지역 소상공인의 온라인 매출증대와 지역화폐 온통대전의 사용기반 확대를 위해 작년 9월에 운영을 시작한 대전지역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농수축산물, 생활용품, 가공식품 등 지역의 다양한 우수상품이 입점해 있으며, 온통꽃, 이북(e-book) 등 최근 각광 받는 구독서비스도 개시했다.

고현덕 시 일자리경제국장은 “온통대전몰이 지역 소상공인에게는 본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수단이 되고 시민들에게는 동네 가게 들르듯 즐겨 찾는 쇼핑몰이 되도록 다양한 방안을 구상하고 있다”며 “온통대전몰이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