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 군위군은 26일 금년도 정부합동평가 대비 지표별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군위군청
경북도 군위군은 26일 금년도 정부합동평가 대비 지표별 추진보고회를 개최했다./ⓒ군위군청

[경북=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경북도 군위군은 26일 금년도 정부합동평가 대비 지표별 추진보고회를 개최했으며, 이 자리에는 군수, 부군수, 실과단소장 외 지표담당 등 6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84개 정량지표에 대하여 각 부서장이 지표별 추진계획을 보고하였으며, 목표값 달성불가 지표에 대한 부서별 유기적 협조를 바탕으로 상호대응전략에 대하여 논의가 이루어졌다.

김영만 군위군수는 “우리 군의 현실과 맞지 않는 지표도 있지만 불가능하다고 시작도 하기 전에 포기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달성하려는 노력을 보여주시기 바란다. 경상북도 군위군으로서 마지막을 멋지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금년에는 반드시 도내 1등을 목표로 업무에 임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군위군은 지난 2년 연속(2019년․2020년) 경상북도 시군평가에서 군부 2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금년도 군부 1위를 목표로 연말까지 체계적인 실적관리를 위하여 매월 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각 지표 담당자에 각종 인센티브를 확대 추진하여 적극 참여를 위한 동기부여와 가시적인 실적 향상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