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대상은 16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대상 연합전 브랜드데이'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대상의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집'을 비롯해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과 '라이틀리'까지 총 4개 브랜드의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16일 단 하루 동안 대상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안주야(夜) ▲야식이야(夜) ▲츄앤 ▲스파게티 소스 ▲리치부어스트 ▲홍초 등을 판매한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또한 1000개 한정 판매한다.

종가집은 온라인 전용 상품인 '행복이온 포기김치(10kg)'를 비롯해 총각김치, 갓김치, 열무김치 등을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집으로ON은 집밥족을 위한 ▲마무리볶음밥 ▲용두동식 양념쭈꾸미 등을, 라이틀리는 ▲곤약볶음밥 ▲곤약면 ▲밥이 될 곤약 ▲한끼소고기 등을 선보인다.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16일 오전 11시부터 집으로ON 스마트스토어에서 '핑크퐁 아기상어 클레이쿠키 만들기 세트'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후 12시부터는 종가집에서 '핵매운 김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후 7시부터는 청정원에서 '안주야' 제품과 '안주야 혼술선풍기'를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