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과 경남도문화원연합회(회장 김길수)가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6일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환담, 공룡엑스포-경상남도문화원연합회 업무협약 체결, 고성군문화원 예매입장권 구매,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와 경남문화원연합회의 업무협약 체결식 고성군
고성공룡엑스포조직위와 경남문화원연합회의 업무협약 체결식 ⓒ고성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경상남도문화원연합회는 문화원연합회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공룡엑스포 홍보 및 경남 시·군 문화원에서 추진하는 역사탐방 사업 추진 시 관람객 유치 협조, 상호 홍보를 위한 정보 및 편의 제공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협약과 더불어 고성문화원(원장 도충홍)은 200만 원 상당 예매권을 구입해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김길수 회장은 “경남문화원연합회는 전통문화의 보존과 계승에 힘쓰며, 지방문화 활성화를 위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다”며 “연합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룡엑스포 홍보와 더불어 협조할 수 있는 부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경남지역 문화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경남문화원연합회에서 적극적으로 공룡엑스포 홍보에 협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남은 기간 내실을 다져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개최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8월 31일까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