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위, 엑스포 행사 기간 함양산삼 경품 이벤트 4종 진행

[창원=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오는 10일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함양 상림공원에서 열리는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를 기념해 함양산삼 경품(6천 뿌리) 이벤트(4종)를 진행한다.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엑스포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경품 당첨의 행운과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로 함양산삼의 우수성을 알려 지역내 산삼농가의 매출확대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경품 이벤트는 ▲목표관람객 달성 이벤트 ▲인증샷 이벤트 ▲묵고자고산삼받고 이벤트 ▲심마니를 이겨라 4종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인증샷 3장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누리소통망(sns)에 업로드하면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함양산삼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묵고자고산삼받고 이벤트’는 함양에서 관광한 7만 원 이상의 영수증(식사, 숙박 합산분/전일, 당일 한정)을 제시하면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함양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심마니를 이겨라 이벤트’는 엑스포 행사장 내에서 심마니와 ‘심봤다 게임'(참참참 게임)에서 3회 연속 승리할 경우 함양산삼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누리집과 누리소통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